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꿀팁은

스낵으로 내 성격을 알아보는 'SPTI 검사'입니다.

 

많은 분이 한 번쯤은 해봤을 만한 MBTI 검사. 다들 들어보셨죠?

 

이 못지않게 재밌는 성격 검사가 있더라고요. 바로 다양한 스낵으로 알아보는 검사라고 하는데요.

 

같이 알아볼까요~~

 

 

SPTI 테스트는 10월 20일 화요일 밤 인기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 1, 2등을 차지했는데요.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위 링크를 클릭하면 SPTI 검사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바로 테스트 시작을 하면 됩니다.

 

 

1번, 2번 문제를 이어서 계속해서 문제를 풀어나가면 되는데요.

 

선택의 폭이 2가지가 밖에 없어서 간단하게 고를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성격 검사는 문제 답이 5가지가 돼서 고르는 데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거든요.

 

 

질문은 총 12개가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이 끝나면 분석 중이라는 창으로 넘어갑니다.

 

검사를 하는 데 총 걸린 시간은 5분 안쪽이면 충분합니다!!!

 

 

저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빵또아가 나왔습니다.

 

옛날 학창 시절 때 즐겨 먹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ㅎㅎㅎ

 

 

빵또아의 성격은 이렇다고 하는데요.

 

12가지의 간단한 질문으로 이 정도로 잘 맞으니까 진짜 놀랍고 신기하네요ㅋㅋㅋ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세요. 이거 완전 나인데? 이런 생각 들 거예요.

 

 

이렇게 나와 같은 유형이 몇 퍼센트 인지도 나옵니다.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도 있는 게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