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노브랜드 '스파클링 에이드'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많은 분이 음료수를 먹고 싶어하는데요. 그 시원한 탄산의 맛이란 캬~
그래서 많은 분이 제로 콜라를 먹는데, 노브랜드에서도 대항마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바로 스파클링 에이드인데요. 리얼한 맛 평가 알려드릴게요~~
스파클링 에이드는 1L로 판매하며 투명한 페트병으로 되어 있어요.
대용량으로 사면 값싸게 구매할 수 있고, 하나씩 사면 약 9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제로 콜라랑 비교하면 엄청나게 저렴한 걸 확인할 수 있네요.
맛은 라임과 오렌지 망고, 두 가지가 있는데요. 이번에 저는 오렌지 망고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 단종돼서, 시중에서는 구매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중요한 영양 정보를 보면 0칼로리에 나트륨 1mg만 있고, 아무것도 없네요. 볼 때마다 0칼로리 제품이 있는 게 참 신기해요.
그런데도 다른 음료수처럼 달달한 맛이 나오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아스파탐 때문인데요.
아스파탐은 설탕의 200배의 단맛을 가진 인공감미료이에요. 하지만 각종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어 말이 좀 많죠.
그러므로 0칼로리라고 안심하고 많이 먹기보다는 적절하게 섭취해주는 것이 좋겠죠?
역시 음료수에는 시원한 얼음이죠!!
노브랜드 스파클링 에이드 오렌지 망고의 맛을 알려드릴게요.
음... 제 개인적으로는 뭔가 망고 쪽 맛보다는 복숭아 맛에 가까웠어요. 계속 먹어보니까 딱 느낌이 왔는데...
바로 이슬톡톡 같다는 거에요. 아마 이 음료수도 먹어보고, 스파클링 에이드 오렌지 망고도 먹어본 사람은 무슨 말인지 이해할 수 있을겁니다ㅎㅎ
※ 단, 다른 음료수보다 탄산의 맛은 좀 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