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샤워기 필터'입니다.

 

요즘 인천 수돗물에서 유충이 계속 나온다는 소식에 다들 화들짝 놀라고 걱정하는 분 많을 거예요.

 

이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녹물과 불순물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샤워기 필터도 인기를 끌었어요.

 

제가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던 샤워기 필터 효과 알려드릴게요~~

 

 

저는 코시나 제품의 샤워기와 필터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단종 된 건지 요즘에는 판매처를 못 찾겠더라고요. 그래도 요즘 다른 제품이 많아서 아무거나 사셔도 무방할 거 같아요.

 

 

이게 무슨 효과가 있을까 했는데, 어느 정도 사용하니까 순식간에 더러워졌어요. 약 1~2개월 정도 사용한 모습...

이걸 보면 어느 정도 효과가 있으니까 좋다고 봐야 하는 건지, 이렇게나 더러워질 수 있는걸 안 좋게 생각해야 하는 건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위에서 본 것처럼 필터가 너무 더러워져서 새로 구매를 했어요.

 

인터넷에서 배송비 제외하고 3,700원에 샀으니까 한 개에 천 원 좀 넘는 가격이네요.

 

※ 필터를 살 때 팁인데요. 꼭 같은 브랜드 필터를 사지 않아도,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필터와 사이즈만 맞으면 호환 가능합니다!!

 

 

1~2개월 사용하고 더러워진 필터 모습인데요. 가까이서 보니 더 처참(?)하네요.

 

 

새 제품과 비교 샷인데요.

 

이렇게 보니까 확실하게 체감이 되네요.

 

 

샤워기 필터를 새로 교체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샤워기 호스와 헤드를 분리합니다.

 

샤워기 호스 쪽으로 필터 바닥에 저렇게 생긴 곳을 넣어주고 다시 결합하면 끝.

 

 

짜자잔~~

 

그러면 이렇게 새로운 샤워기 필터로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