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입니다.

 

카톡 대화창에서 이모티콘 하나만 있으면 썰렁한 분위기, 기쁠 때,  슬플 때, 이야기 마칠 때 등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 좋은데요. 귀여운 거부터 웃긴 거까지 다양한 주제가 많아서 이모티콘 구매하는 데 돈을 많이 쓴 사람도 많아요.

 

그런데 여러 가지 카톡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방법이 있는데요.

 

같이 알아볼까요~~

 

 

 

이모티콘 플러스

모든 감정을 무제한으로, 이모티콘 플러스

my.kakao.com

바로 이모티콘 플러스라는 일종의 구독 개념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면 쿠팡의 로켓와우 멤버십, 넷플릭스같이 한 달에 일정 금액을 내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보면 편하겠죠?

 

위 링크에 들어가면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어요.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이모티콘, 대화에 필요한 이모티콘 자동 추천, 키워드별로 선택 가능.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다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또한 추가되네요.

 

 

이모티콘 플러스는 매달 3,900원이 결제되고, 한 달은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톡 지갑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카카오톡 지갑을 따로 만들어줘야 합니다.

 

저도 없어서 카카오톡 지갑을 만들었고, 이모티콘 플러스까지 구독했어요. 처음이라 1개월 무료 이용이 시작된다고 안내 알림까지 왔네요.

 

 

카카오톡 채팅창 이모티콘에 새로운 탭에 이모티콘 플러스가 생긴 걸 확인할 수가 있어요.

 

다양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상황별로 이모티콘이 정리가 돼 있는 점이 보기 깔끔하네요.

 

 

0123

하나씩 선택해서 들어가 보면 정말 많은 이모티콘이 있답니다.

 

이렇게나 많은 이모티콘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많네요.

 

 

카톡 채팅창에 특정한 대화를 입력하면 그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까지 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