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필립스 NT3160'입니다.

 

다들 외모에 신경 쓰고, 패션에 신경 쓰듯이 코털 정리도 하잖아요. 저도 평소에 하는데 일반적으로 가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우연히 인터넷을 하다가 본 건데 전기면도기처럼 코털 정리기가 있더라고요.

 

그중에 가장 유명한 '필립스 NT3160'을 제가 직접 구매해봤습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① 스펙 간단 정리

가격 12,070원 / 건전지식 / 생활 방수 / 코털, 눈썹 정리 가능

 

우선 가격이 12,07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기 때문에 그냥 한번 사볼까 하는 마음으로 사기 좋아요.

 

생활 방수까지 되어있기 때문에 사용하고 물로 한번 씻기만 하면 돼서 사용하기도 편해요.

 

 

② 언박싱 및 디자인

박스를 뜯어서 제품을 살펴봤는데요. 크게 들어 있는 건 없고 딱 제품 하나만 들어있어요.

 

그래도 필립스라는 이름 있는 브랜드답게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좋네요.

 

 

구성품

 

필립스 NT 3160 본체

AA 건전지

파우치

눈썹빗

설명서

 

 

③ 디자인 및 사용기

필립스 NT3160 본체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보이는 것처럼 색상이랑 전체적인 느낌이 딱 전자기기답네요. 그리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보관에 용이하고 사용할 때도 정말 편해요.

 

이 제품은 배터리를 충전하는 방식이 아니라 건전지를 끼워줘야 하는데요. 밑에 부분을 돌려서 열어주면 건전지를 끼울 수 있어요. AA 건전지가 필요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설명서에 나와 있는데요. 그냥 어려운 거 없이 전원을 켜고 코에 넣고 천천히 돌려서 사용하면 끝.

 

코에 넣을 때 아파서 깊숙이 넣기 부담스럽다는 글도 봤는데, 전혀 아프지 않으니까 본인 생각보다 깊숙이 넣어도 됩니다.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느낀 점은 솔직하게 막 깔끔하게 잘리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근데 키긱키긱 잘리는 소리가 들려서 기분은 좋아요.

 

 

사용하고 나서는 세척 방법은 그냥 물로도 세척이 되기 때문에 정말 정말 편합니다.

 

단, 따로 뚜껑이 없어서 보관할 때 청결이 좀 신경 쓰이네요.

 

 

※ 눈썹까지 정리할 수 있는데요. 저는 딱히 쓰지는 않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