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꿀팁은

바로 '닌텐도 e샵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고, 이제 게임을 해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비싼 게임 가격에 적잖이 당황하신 분 많죠??

 

그래서 제가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게임을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① 게임 패키지

 

장점: 취향에 안 맞는 게임은 중고로 판매할 수 있다. 이쁜 컬렉션을 자랑한다.

 

단점: 가격이 비싸다. 수납공간이 따로 필요하다.

 

 

② DL

 

장점: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다양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즉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단점: 중고로 판매할 수 없다. 따로 저장공간이 필요한 sd 카드가 필요하다.

 

※ 이 중 상대적으로 싸게 살  수 있는 DL 세일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Sales on Nintendo Switch eShop games – United States Dollar

Ace of Seafood -50%  In the seas of the distant future, humans have all but disappeared. Now fish and crustaceans fight great wars, shooting deadly rays of light at each other. Released on Feb 22nd, 2018 $5.10 $2.55

eshop-prices.com

1. E샵 프라이스

 

 

아마 다른 블로거 분들도 많이 소개를 해주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텐데요.

 

이 사이트는 위에 On Sale 카테고리를 누르면 지금 세일중인 게임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한 페이지에서 게임을 나라별 가격으로 볼 수 있어요. 단, ui가 깔끔하지는 못해서 세일 정보만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eShop Checker

 

eshop-checker.xyz

2. E샵 체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깔끔한 ui. 잘 모르는 사람들이 들어가도 필터에서 설정만 해주면, 어떤게 세일인지 알아볼 수 있정도로 한 눈에 잘 들어와요.

 

 

 

 

Nintendo

대응 언어는 한국어입니다.※일부 자막 혹은 음성 등이 외국어인 경우가 있습니다. 대응 언어는 외국어입니다.※한국어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최신 소프트웨어New Title Nintendo Switch PK DL Burnout™ Paradise Remastered 2020.06.19 (미리다운로드 가능) Electronic Arts Inc 외국어 Nintendo Switch PK DL 베어 너클 4 2020.04.30 (주)에이치투인터렉티브 한국어 대응 Ni

www.nintendo.co.kr

3. 닌텐도 코리아

 

난 이런거 잘 모르겠다. 어렵다. 그러시는 분들은 맘 편하게 닌텐도 코리아에서 구매하시고 코드 번호를 받으면 됩니다.

 

근데 이 방법은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한국은 세일을 자주 하지 않고, 세일을 해도 할인율이 크지 않기 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