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아이폰11 터치 이슈 무상 수리'입니다.

 

아이폰11을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안 좋은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화면 터치가 잘 안 되면서 이건 아이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소리까지 나왔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디스플레이 문제로 인한 터치 결함을 인정하면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터치 문제가 있는 iPhone 11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 Apple 지원

이 정보를 제출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해 주십시오.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lbania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rasil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

support.apple.com

위 링크로 들어가면 아이폰11 디스플레이 교체를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들어가지는데요. 본인의 일렬 번호만 입력하면 적용 대상인지 아닌 지 알 수 있어요.

 

아이폰 일렬번호를 모르겠다고요? 제가 아주 간단하고 쉽게 알 수 있는 방법 또한 알려드릴게요.

 

※ 단, 모든 기기가 해당하는 건 아니고 2019년 11월 ~ 2020년 5월 사이에 제조된 제품 한정입니다.

 

 

아이폰 일렬 번호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에서 설정을 들어간다.

 

설정 - 일반을 클릭. 그리고 나오는 창에서 정보를 클릭.

 

 

그러면 바로 일렬 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 모델 번호를 헷갈리지 말고, 일렬 번호를 입력해야겠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일렬 번호를 조회해봤더니 이렇게 적용 대상이 아니라고 뜨는데요.

 

찾아보니까 이 터치 이슈는 '아이폰11' 디스플레이 문제기 때문에 프로, 프로 맥스는 해당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아이폰11 pro max를 사용하고 있어요.

 

만약에 자신의 핸드폰이 아이폰11을 사용하고 있는데, 저런 문구가 뜬다면 애플에 직접 문의를 해보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