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꿀팁은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입니다.

 

지난번에는 스낵으로 내 성격을 알아보는 spti를 포스팅한 적 있는데요.

 

MBTI 대신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스낵 검사에 이어서 재밌는 성격 검사가 또 있더라고요. 2탄은 바로 꽃으로 알아본다고 합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위 링크를 클릭하면 꽃으로 알아볼 수 있는 성향 테스트 사이트가 나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뭐 어려운 거 없이 바로 시작하기 눌러서 테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1번, 2번 문제를 시작으로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해주면 되는데요.

 

대부분 문제의 답이 2가지밖에 없어서 금방금방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질문은 총 13가지가 있어요. 질문에 대한 답이 끝나면 결과 분석 중 창으로 넘어갑니다.

 

검사 시간은 저번 spti 검사 때처럼 5분 안쪽이면 충분합니다!! 요즘에는 뭐든지 빠른 시대다 보니까 이렇게 간단하게 하는 성격검사가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 이번 질문 주제는 전체적으로 여행에 관련된 질문이 많았어요.

 

 

이렇게 결과창이 나오는데요. 제 꽃은 속 깊은 '히비스커스'가 나왔어요.

 

진짜 놀라운 게 저번에 했던 spti 검사와 내용이 완전 똑같아요. 역시 사람 성격은 쉽게 안 변하나 봅니다.

 

 

저번처럼 나와 잘 어울리는 꽃, 안 어울리는 꽃도 나오는데요. 저는 '프리지아'와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결과를 공유하면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를 위해 힘써주는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된다고 합니다. 목표금액은 1억인데 다 채워졌네요.

 

의료진분들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