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꿀팁은

바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전자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우선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경우 많잖아요. 핸드폰도 당연히 마찬가지인데요.

 

본인의 핸드폰이 아이폰이면 애플 코리아에 전화하겠죠? 그런데 애플은 홈페이지가 좀 복잡하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못 찾는 분도 있더라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전화번호 및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333-4000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이렇게 많은 나라에 고객센터가 있는 걸 보니 애플이 왜 내로라하는 대기업인지 새삼 깨닫게 되네요.

 

 

애플 고객센터 영업시간

(주 7일) 9:00 ~ 21:00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영업시간입니다.

 

회사원들이 평균적으로 오후 6시에 퇴근한다는 걸 고려하면, 오후 9시까지 전화 상담이 된다는 점은 꽤 여유롭겠네요.

 

그리고 더더욱 놀라운 사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7일로 운영되기 때문에, 주말에 갑자기 문제가 생겨도 한숨 돌릴 수 있겠네요.

 

 

애플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애플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꼭 전화를 거는 방법 말고 한 가지가 더 있는데요. 바로 애플 고객센터에서 우리에게 연락해달라고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애플 공식 홈페이지(링크)에 들어가서 고객지원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위 화면처럼 뜰 텐데요.

 

 

화면 스크롤을 좀만 내리면 Apple 수리가 보이는데요. 이걸 클릭하고, 그다음 뜨는 창에서 수리 요청 시작하기까지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이제 본인이 해결하고 싶은 문제의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한번 클릭해볼게요.

 

 

다양한 문제가 나오고, 저는 '수리 및 물리적 손상'을 눌러봤어요. 그다음에 어떤 손상 인지도 체크합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인데요.

 

직접 애플센터에서 수리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제일 왼쪽을 클릭.

 

고객센터에서 전화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오른쪽을 클릭해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