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닌텐도 스위치 스킨 스티커'입니다.

 

남녀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큰 인기를 끌면서 많은 분이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어요. 물론 저도 예전에 구매했답니다ㅎㅎ

 

그렇게 오랜 시간을 봐서 그런지 몰라도 디자인이 좀 칙칙해 보이기 시작하는 문제점 아닌 문제점이 생겼는데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 줄 물건이 있더라고요. 스킨 스티커인데요.

 

같이 알아볼까요~~

 

 

저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 스킨 스티커는 디자인도 정말 다양하고, 구매처도 많아요.

 

그런데도 제가 굳이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이유는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5,487원이라는 가격에 무료배송이라니... 다시 봐도 놀랍긴 하네.

 

※ 단, 배송은 진짜~진짜~ 오래 걸립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이 도착했어요!!!

 

아쉬웠던 점은 설명서나 알코올 솜, 먼지 제거제 등 부가적인 건 하나도 없이 달랑 스킨 스티커만 왔네요.

 

 

자세히 보니 이게 설명서 대신 그림으로 있나 본데요???

 

뭐 대충 붙이기 전에 알코올 솜으로 닦고, 스킨을 붙이고 기포를 제거한다. 그리고 드라이기로 2분간 바람을 쐬어 준다.

 

※ 그런데 이미지가 닌텐도 스위치가 아니라 ps4 느낌인 건 저만 그런가요.....??

 

 

이제 바로 닌텐도 스위치에 붙이면 되는데요.

 

과연 어떻게 바뀌게 될지 한번 지켜봐 주세요~~

 

 

계속해서 안 좋은 점이 발견되는데요.

 

이게 어디에 붙여야 하는 건지 표시가 안 돼 있어서 위 사진처럼 특정 포인트 부분을 직접 찾아서 붙여줘야 합니다.

 

 

붙이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이렇게 뜯어서 붙여주기만 하면 끝!!

 

큰 힘을 가하지 않아도 뜯어지고, 일부로 찢으려고 하지 않으면 안 찢어질 것 같아요.

 

가장 좋았던 점은 소재가 엄청 끈적끈적하지가 않아서 닌텐도 스위치에 붙인 다음에 문제없이 잘 떼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붙여주고 드라이기로 바람을 쐬어주면 짜잔~ 이렇게 이쁘게 붙어요.

 

 

닌텐도 스위치 독의 앞부분도 붙였는데요.

 

감성적인 느낌이 훨씬 살아나면서 이쁘게 바뀌는 모습에 만족 중 (적어도 이때까지는....)

 

 

독 옆부분도 이쁘게 붙이긴 했는데요.

 

자세히 보면 이제 문제가 하나둘 보이기 시작했어요. 제가 스킨 스티커를 독 끝부분에 딱딱 붙였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나 봐요.

 

그래서 보면 독의 기본 색상인 검은색이 저렇게 다 드러나 있어요. 저 부분 없어야지 진짜 이쁜 건데....

 

(역시 나는 진짜 똥손은 똥손인듯ㅠㅠㅠㅠ)

 

 

반대쪽 옆부분도 붙이긴 했는데요.

 

여기서 더 큰 문제점(?)이 또 발생하고 마는데....

 

 

바로 독 윗부분으로 이어지는 부분이 저렇게 됐습니다ㅠㅠㅠ 서로 좌우가 안 맞고, 짧아서 길이가 부족하고 난리가 났어요.

 

※ 스킨 스티커 붙이기 전에 이런 유의사항 고려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본체 뒤쪽도 같은 디자인으로 통일 시켜야겠죠?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까지 붙여주고 나니까 나름 괜찮은 듯?

 

근데 조이콘은 잘 붙인 거 같은데 위아래로 조금씩 기존 색깔이 보이네요.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