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장소는

남산 타워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입니다.

 

매번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밥, 카페, 영화....)에 지쳐 새로운 무엇인가를 찾던 도중 남산 타워에 있는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를 찾았어요.

 

 

 

 

위치: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4층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가격

Big 1 10,000원

Big 2 16,000원

Big 3 20,000원

 

※ 다른 소셜미디어에서 구매하시면 저렴합니다.

 

 

남산 타워 정상에 오르면 라이언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어서 한눈에 찾을 수 있을거에요. 저도 올라가기 전까지는 찾기 힘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쓸데없는 생각이었던거 같아요ㅎㅎ

 

 

건물에 들어오기 전 라이언 치즈볼 주제와 딱 맞는 포스터(?)와 간판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거 하나하나를 보면서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어요.

 

 

들어가면 라이언 피규어(?)들이 있는데, 완전 귀요미ㅋㅋㅋㅋㅋ 특히 저 치즈볼 먹는 라이언, 볼 빵빵한 것 좀 봐ㅋㅋㅋㅋ

 

 

저는 3가지 vr을 다 타고 싶었기 때문에 Big3 티켓을 끊었어요.

 

 

※ 5,000원 이상 구매하는 사람한테 주는 풍선!! 공짜로 받았어요(공짜가 아닌건가.....;;)

앞은 그냥 라이언, 뒤에는 vr 안대를 쓰고 있는 라이언이네요.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의 지도가 있는데, 사실 별로 크지 않아서 그냥 이런게 있구나 하고 지나가면 될듯ㅎㅎ

 

 

① 치즈볼 팜

 

치즈 수확, 치즈볼 생산, 포장 패키지 까지 치즈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참여하며 즐기는 vr게임이에요.

음.... 그냥 버튼 광클 게임? 개인적으로는 팔만 아프고 재미도 없고, 3개의 vr 게임 중 제일 별로

 

 

② 치즈아일랜드 러쉬

 

제트스키와 헹글라이더를 타고 치즈볼의 재료를 얻는 vr게임이에요.

vr기기를 쓰고 각종재료를 눈으로 쳐다보면서 포인트를 획득하면 되는데요. 이게 진짜 제트스키 타는 것처럼 기기도 돌아가는데, 과장 좀 보태서 자연스럽게 몰입감이 생겨요. 3개의 vr 게임 중 제일 재밌었어요.

 

 

③ ZZZ 익스프레스

 

치즈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회전 라이드 vr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에요.

개인적으로 어린이들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보니까 vr 롤러코스터처럼 다이나믹 하지 않아요. 롤러코스터 같은 vr을 기대하고 타신 분들은 실망하겠더라고요.

 

아무래도 기계가 엄청 돌아가기 때문에 많이 어지러울 수 있어요. (사실 저도 이런 거 많이 어지러워 해서 다 타고 고생 좀 했어요ㅠㅠ)

 

 

신나게 몸을 움직이고 에너지 소비 했으니까 보충 해야겠다 싶어서 바로 스낵 스테이션으로 고고!!

유명한 아츄로 에너지 보충 완료~

 

 

따로 카페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여기서 음료와 시간 보내셔도 좋겠네요.

저 밖에는 라이언과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으니까 꼭 나가보세요!!

 

 

이런 곳에 꼭 빠질 수 없는 굿즈샵

 

인형, 키링, 옷 등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파는데요. (굿즈샵에서 파는 제품들이 다 그렇듯이 가격이 좀....;)

 

 

저는 여기서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맛 과자를 사먹었는데요.

 

처음에 이마트 노브랜드 치즈볼 처럼 짜고 몇번 먹으면 물릴 줄 알았는데, 비교 안되게 맛있어요.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적당히 짭조름한 맛, 넉넉한 양까지. 저는 대만족!! 가면 사서 꼭 드셔보세요.

 

 

★★★ ( 3 / 5 )

3가지의 vr을 이용하려면 가격이 좀 비싸고, 여기서 딱히 할 것이 없다.

남산에 있으니까 접근성이 좋은편은 아니다.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평범한 데이트에 지친 커플 분들에게는 이색데이트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