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컴뱃 100% 웨이' 초콜릿 밀크입니다.
저는 항상 운동을 끝내고 보충제를 따로 챙겨 먹고 있는데요. 기존에는 '마이프로틴' 제품을 먹었는데, 요즘 좀 잡음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다른 걸 알아보고 구매해봤어요.
바로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머슬팜 컴뱃 100% 웨이입니다.
저는 유명한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아이허브에서 비타민을 시키는 김에 그냥 한 군데서 같이 주문을 했답니다. 만약에 그런 게 아니면 쿠x에서 시켰을 거 같아요.
2.5kg 기준으로 56,500원에 파는데 할인해서 50,000원인 경우도 많기 때문이에요. 이 정도 가격이면 유명한 제품 중에서는 가성비 최고라고 할 수 있죠!!!
배송은 상당히 빨리 와서 놀랐어요. 해외 배송이고 코로나 때문에 좀 걸릴 거라 생각했는데, 3일 만에 왔습니다!!
포장은 따로 에어캡에는 안 오고, 이상한 종이(?) 정도만 들어 있었어요.
머슬팜 컴뱃 100% 웨이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포대로 안 오고 따로 통으로 와서 보관하기 더 용이해서 좋은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성분표 (1 스쿱 기준)
총 지방 1.5g (하루 평균 2%)
콜레스테롤 45mg (하루 평균 15%)
나트륨 70mg (하루 평균 3%)
총 탄수화물 2g (하루 평균 1%)
단백질 25g (하루 평균 50%)
칼로리 120kcal
다른 제품 중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물론 가성비도 있지만, '100% 웨이'라는 점에 끌렸는데요.
이게 뭐냐? 하면 쉽게 얘기해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을 위한 단백질이 포함되어있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 유당불내증이란 우유나 유제품을 먹고 소화를 잘 못 하는 것
맨 처음 뚜껑을 열면 흰 종이가 있고, 가볍게 뜯어 벗겨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간혹 가다가 보충제를 구매하고 스쿱을 못 찾는 사람도 있는데요. 당황하지 말고 눕혀서 이리저리 돌려보면 안쪽 깊숙이 있는 걸 찾을 수 있답니다.
초콜릿 밀크라 그런지 다른 초콜릿 제품보다는 좀 색상이 연한 편이네요.
저는 항상 우유 200~250mL에 보충제 1 스쿱 타서 먹고 있어요. 우유에 타 먹어야지 좀 더 맛있고, 보충제 가루가 좀 더 잘 풀리거든요.
역시 다 섞고 나면 거품이 생기는데요. 다른 브랜드 제품도 그런 걸 보면 어쩔 수 없나 봐요....
가장 중요한 맛!!!
딱 먹어보고 좀 당황했던 점은 우리가 아는 그 초콜릿 우유 같은 맛이 아니에요. 뭐라 해야 하지... 초코맛 흉내 내는 두유?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