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삼성 보조 배터리 'EB-P1100' 입니다.

 

현대인들의 필수템, 보조 배터리.

그런데 종류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뭘 사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한테 제가 직접 산 이 제품을 소개할까 해요.

 

같이 알아볼까요!!??

 

뭐 다른 제품과 별 반 다를 게 없는 박스 외관. 상품 구성품과 설명이 간단하게 쓰여 있어요.

 

가장 중요한 스펙

 

용량: 10,000mAh

입력: 2A(5V) / 총 출력: 최대 15W

2 포트 / 동시 충전 / 고속 충전(유선) / USB-C 타입

가격: 약 20,300 원

 

박스를 뜯어봤는데 뭐 별 게 없네요ㅎㅎ 보조 배터리, usb-c 타입 케이블, 제품 보증서(?)가 전부.

사실 우리의 관심도 충전 잘 되는 보조 배터리만 무사하면 되잖아요??

 

 

이제 가장 중요한 삼성 보조 배터리 'EB-P1100' 본체의 외관을 볼 건데요.

 

색상은 실버, 핑크 두 가지가 있어요. 제가 산 모델은 핑크색 모델인데 여성 여성 한 핑크가 아니라 남성분들도 들고 다니기에 큰 무리가 없을 거 같아요.

 

디자인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샤오미 제품과 흡사하네요.

 

보조 배터리의 가장 중요한 무게. 220g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에 좋겠네요.

 

보조 배터리 본체를 충전하는 usb-c 포트. 다른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2개의 포트가 있어요.

(※ 단 두 개를 동시에 충전하면 고속 충전이 안 돼요.)

 

전원을 켜면 불이 들어오고, 잔량을 체크할 수 있죠.

 

70-100% 4칸

40-70% 3칸

20-40% 2칸

5-20% 1칸

0-5% 반칸

 

 

충전도 문제없이 잘 돼요.

 

 

★★★ ( 3 / 5)

 

가벼워서 휴대성이 매우 좋아요.

값싼 가격에 고속 충전까지 대박!!!

 

하지만, 배터리 잔량 표시가 불빛으로밖에 안돼서 아쉽다.

용량이 10,000mAh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