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장소는

여수 관광 명소로 유명한 '오동도' 입니다.

 

동백꽃을 볼 수 있는 장소로  여수 여행을 가면 꼭 가봐야 하는 관광 명소로 유명하죠.

 

 

가는 방법은 다양한데, 저는 케이블카를 타고 갔어요.

여수 해상 케이블카도 유명하니까 겸사겸사~~

 

 

케이블카에서 내려 엘레베이터가 있는 건물로 들어간 다음 1층으로 내려오면 오동도가 내 눈 앞에 딱!!

(사실 오른쪽으로 좀 더 걸어가야 하지만...)

 

 

오동도에 여행객들을 환영하는 담벼락(?)도 있어요.

이런데서 사진 남기는 건 말 안해도 아시죠ㅎㅎ

 

본격적으로 오동도를 가야 하는데요.

가는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① 10분 정도 걸어가기

 

여유롭게 자연과 조형물을 보면서 걸을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10분 정도만 걸어가면 되니까 별로 힘들지도 않고요...(제가 갔을 때는 비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힘들었지만ㅠㅠㅠ)

 

 

② 동백열차 타기

 

열차를 타면 몸이 편한게 장점이죠. 이거 하나면 사실상 끝이도 하고ㅋㅋㅋ

가격은 성인 편도 기준으로 천원이에요. 사람이 많을 때는 조금 기다려야 할 수 있어요.

 

 

이제 오동도에 도착했으니 본격적으로 돌아다녀볼 예정인데요. 울창한 나무숲이 많아  걷는 내내 힐링이 되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오동도의 그 유명한 동백꽃도 볼 수 잇었는데요. 날씨가 안 좋아서 그랬는지, 시기를 잘 못 맞췄는지  꽃이 만개하진  않았어요. 그래서 넘나 아쉽ㅠㅠㅠ

 

 

오동도의 유명한 장소

'오동도 용굴 전설'

 

용이 연등천의  동굴로 와서 빗물을 먹고 간다는 전설.

사실 딱히 그런 느낌은  못 받았다는 게 함정ㅋㅋㅋ 하지만 뷰는 진짜 이뻐요!!

커플분들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계단을 타고 밑으로 좀 내려와야 하지만 다들 꼭 내려와보세요

 

 

오동도의 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동도 등대'도 있어요.

 

 

전망대에서 본 모습인데, 날씨가 안 좋았지만 뷰는 진짜 이뻐요.

 

특히 제가 이런 높은 곳에서 풍경 보는 걸 좋아하는데, 시원시원하니 보기 좋았어요.

 

 

01234567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장소!!!

 

숲 속에 다양한 문구들이 있는 오동도 핫 플레이스. 포토존.

 

여기 딱 도착하면 와 찍어야 해!! 소리가 절로 나온다고 보장합니다ㅎㅎ

저도 실제로 여기서 사진을 가장 많이 찍었어요.

 

 

★ ( 4 / 5)

접근성이 좋아요.

관광명소 답게 군데군데 신경 써서 꾸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전체적으로 둘러보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 힘들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날씨가 안 좋을때 가서 제대로 못 봤고, 특히 동백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