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 스트로베리 크림'입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그중 베스트 픽으로 손꼽히는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리뷰하려고 하는데요.

 

할인코드 받는 방법도 알려드릴 거니까, 같이 알아볼까요~~

 

 

우선 저는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마이프로틴에서 보충제를 구매해 먹는데요.

 

마이프로틴이 다른 브랜드 보충제와 비교했을 때 저렴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부담이 안 가는 가격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마이프로틴에서는 할인코드를 많이 발급하고 있고, 사람들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혹시 아직까지 마이프로틴 할인코드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제가 받을 수 있는 방법과 찾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마이프로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을 하고 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알림을 신청한다.

 

 


마이프로틴에서 7월 6일에 구매를 했고, 7월 13일쯤 왔으니까 배송은 약 2주 정도 걸렸네요.

해외배송인 데다가 코로나까지 있어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기존에 구매했을 때랑은 크게 차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이프로틴에서는 7만원 이상 무료 배송이어서 최소 금액을 맞추려고 프로틴바까지 같이 구매했는데요. 저 놈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간식거리 사고 싶은 분은 한 번 구매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게 바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스트로베리 크림입니다. 역시 보충제답게 포대에 있는 게 이제는 정겹네요ㅎㅎ

 

마이프로틴에는 수많은 보충제가 있는데, 굳이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하는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가 있냐고요?

 

바로 단백질 함유량이 다른 제품보다 많고, 우유를 먹으면 속이 안 좋은 사람에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포대를 열었을 때부터 평상시에 생각하는 그 딸기 냄새가 나는 게 정말 놀랍더라고요.

(이게 보충제가 맞나 싶은??)

 

※ 저는 보충제를 타 먹을 때, 우유 200mL에 1 스쿱을 타 먹습니다.

 

 

셰이커 통이 불투명해서 자세하게는 안 보일 텐데요. 다 섞고 나면 좀 진한 딸기우유 색이 나와요.

 

맛은 딸기 우유와 굉장히 흡사한데요. 크림 때문인지, 좀 진한 맛? 꾸덕꾸덕한 맛? 이 나는 거 같아요.

 

※ 다 섞고 나면 거품이 많이 생기는데, 이 점이 좀 그렇긴 하네요.

 

 

★★★☆☆ (3 / 5)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무난무난 하다.

맛은 보충제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