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게이밍 헤드셋 'COX CH50'입니다.

 

게임 좋아하는 분들, 특히 fps 장르 할 때 게임 소리와 마이크 때문에 헤드셋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pc방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유명한 'COX CH50'을 리뷰해볼까 해요.

 

같이 알아볼까요~~

 

 

COX CH50 가상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

가격: 약 4만원 / RGB LED

가상 7.1 사운드 이펙트 / 진동

 

외관부터 좀 고급스러워 보이는 데 저만 그렇게 느껴지는 건가요? 특히 헤드셋이 밖에서 살짝 보인다는 포인트가 더 있어 보이네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옐로우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노란색을 구매했어요. 흰색은 때가 너무 많이 타서 관리하기가 힘들 것 같았고, 검은색은 별로 안 이쁘잖아요ㅎㅎ

 

 

구성품

 

헤드셋 본체

헤드셋 걸이

보증서

소프트웨어 시디

 

'COX CH50'이 자랑하는 가상 7.1 사운드 이펙트 기능을 사용하려면 저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요즘에는 cd롬이 없잖아요. cox 홈페이지 제품 자료실(여기)에서 직접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 제가 아직 막귀라 그런 것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무슨 차이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단점이라고 보자면 usb 형식이라 무선이랑 비교하면 불편할 수 있어요.

 

 

헤드셋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는 귀마개 부분.

 

푹신푹신해서 귀를 감싸고 있을 때, 불편한 느낌은 없었어요.

헤드셋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오래 쓰고 있으면 땀이 찬다거나, 머리가 무거운 것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 저는 평소에는 안경을 쓰는데, 안경 쓴 사람들은 확실히 헤드셋은 최악인 거 같아요ㅠㅠ

 

 

마이크 부분이 굉장히 유연하게 돌아가고 움직여요. 이 점이 보관할 때나, 직접 사용할 때 은근히 좋더라고요.

 

 

헤드셋 왼쪽에 버튼이 위부터 차례대로 3개가 있어요.

 

첫 번째는 진동을 켜고 끌 수 있다.

 

두 번째는 RGB LED를 켜고 끌 수 있다.

 

그 다음은 음량 볼륨을 조정할 수 있다.

 

세 번째는 마이크를 켜고 끌 수 있다.

 

 

이렇게 RGB LED를 키고 끌 수 있습니다.

 

 

동봉된 헤드셋 걸이에 보관하고 있는 모습.

 

 

★★★☆☆ (3.5 / 5) 

디자인과 led가 예뻤지만, 가격이 좀 부담스럽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해도 괜찮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