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꿀팁은

바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맛 평가'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먹는 보충제. 간단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많이들 찾고 있는데요.

 

정말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마이프로틴은 다들 알 정도로 유명한데요.

 

너무나도 다양한 맛 때문에 선택 장애 오신 분들 많을 거에요. 그래서 제가 먹어본 맛만이라도 솔직하게 리뷰해볼까 해요.

 

같이 알아볼까요~~~

 

 

우선 저는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먹고 있는데요.

 

다른 제품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무려 단백질 함유량이 90% 이상인 WPI 이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까지!

 

 

※ 참고로, 저는 무조건 우유에 보충제를 타서 먹습니다. 그래야지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① 스트로베리 크림

 

마이프로틴 보충제를 좋아하는 분들한테 아마 가장 유명한 맛 중 하나일 거예요. 그만큼 맛은 보증 받았다는 거겠죠?

 

파우더 상태일 때부터 제티 딸기 맛의 향이 나는데요. 우유에 타 먹었을 때는 딸기 우유 맛과 굉장히 흡사해요.

살짝 다른 점은 기존의 딸기 우유가 깔끔하다면, 이 보충제는 좀 꾸덕꾸덕한 딸기 우유 같아요. 굳이 차이점을 찾으면 그렇다는 거지,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② 초콜렛 브라우니

 

마이프로틴 보충제를 처음 구매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맛 중에 하나에요. 초보자들이 먹었을 때 크게 부담감이 없을 거 같아요. 달달한 초콜렛은 대중적으로 많은 분이 좋아하시잖아요.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맛 중에 내추럴 초콜렛이 있는데, 어떤 점이 다르냐고요?

초콜렛 브라우니 맛이 좀 더 걸쭉하고 진하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좀 진한 제티 초코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③ 초콜렛 민트

 

크게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개인적으로 민트 초코를 좋아하고, 기존의 보충제 맛이 지겨워져서 한 번 주문해 봤어요.

 

아마 민트 초코 좋아하는 분도 싫어할 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이 다 녹아서 그걸 음료수로 먹는 맛???

 

지금은 거의 다 먹어서 다행이네요. 그래도 어찌어찌 먹다 보면 적응은 하더라고요.

 

 


④ 무맛

 

예전에 먹었던 맛이라 사진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보충제의 특별한 맛이 있는 건 감미료가 들어갔다고 해서 한동안 무맛만 먹었던 적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신경 안 쓰고 먹어요ㅎㅎ)

 

물이랑 타 먹으면 진짜 못 먹을 정도의 맛이지만, 우유랑 타 먹으면 묽은 두유 맛 정도는 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보충제를 먹는데 건강이 걱정되는 분한테 추천해드리는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