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블루투스 동글'입니다.

 

평소에 에어팟을 사용하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그 편안함을....

 

어찌나 편한지 이제는 컴퓨터에서도 사용하고 싶은데, 아시다시피 블루투스가 안 잡히잖아요.

 

오늘은 제가 바로 그 문제점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왔습니다!

 

바로 이 블루투스 동글 제품 하나만 있으면 가능하다는 사실

 

 

MBF 블루투스 CSR4.0 동글

가격: 약 5,000원 / 블루투스 4.0 CSR 칩셋

 

저는 MBF 블루투스 동글을 구매했어요. 찾아보니까 온라인에서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팔고 있었는데요.

어떤 게 좋을지 큰 고민 할 필요 없이 마음에 드는 거 구매하면 됩니다.

(제품의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하거든요ㅎㅎ)

 

※ 멀리서 사용하는 사람들은 수신거리 하나만 신경 쓰면 될 것 같아요.

 

 

실제 모양은 이렇게 미니미 하게 생겨서, 사용할 때 크게 걸리적거리지 않는 사이즈라 딱 좋아요.

 

자세히 보면 보관할 때 편하고, 이물질을 막기 위해 usb에 캡이 씌워져 있어요.

작아서 보관하기에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신경 쓴 점은 마음에 들었어요.

 

 


에어팟 연결 방법

 

 

별다른 어려움 없이 컴퓨터 본체에 usb를 꽂아주시면 끝!!

 

 

그러면 컴퓨터에 이렇게 블루투스 아이콘이 생깁니다.

 

※ 컴퓨터가 윈도우 7이면 드라이버를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

 

 

블루투스 아이콘을 클릭하고,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블루투스 제품을 추가합니다.

 

 

저는 말한 데로 에어팟을 연결해봤어요. 이상 없고, 끊기는 거 없었고요.

 

 

이렇게 오디오 장치에도 무사히 연결이 완료됐네요.

 

 

★★★★☆ (4 / 5)

저렴한 금액으로 컴퓨터에 블루투스를 연결해주니 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