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맛집은

바로 디저트로 유명한 '폴리스팬케이크'입니다.

 

항상 배부르게 밥을 먹고 나면 친구들과 수다를 나눌 겸 카페를 찾잖아요.

 

오늘은 아예 색다르게 후식으로 디저트를 먹으려고 맛집을 방문했어요.

 

제가 직접 가본 리얼 후기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 매주 수요일 휴무

 

 

우선 위치는 홍대 연남동에 자리 잡고 있는데, 골목골목에 있어요.

골목이라 사람이 잘 안 찾지 않을까 싶었는데,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할 게 많더라고요.

 

 

매장 안은 되게 조그마한데요. 동네 맛집 같은 느낌?

그 대신 그 장점도 있는데요, 모던하고 클래식해요.

 

제가 간 날은 다행히도 손님이 없었는데, 사람이 많으면 좀 북적북적할 거 같네요.

 

 

사실 이때 경황이 없어서 메뉴판을 못 찍었어요.....

 

그래서 아쉬워 카운터 벽에 붙어 있는 팬케이크 종류만 찍어왔어요.

 

 

저는 음료수 2잔과 스트로베리 더치베이비를 시켰어요.

 

음료수 맛은 그냥 뭐 주스랑 에이드니까 뭐 아주 무난해요.

 

 

사실 제가 이 '폴리스팬케이크'를 리뷰하려고 마음먹은 이유는 여기 있는데요.

 

팬케이크가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제가 먹었던 팬케이크 중에 손꼽을 정도?

 

따뜻할 때 먹으면 그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생크림도 같이 나오는데, 제가 생크림을 싫어하는데도 맛있었어요. 그 생크림에 느끼한 맛이 없고 담백해요.

 

 

★★★☆☆ (3.5 / 5)

맛은 정말 맛있었지만, 매장이 아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