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입니다.

 

원룸에서 자취를 하면 청소기까지는 딱히 필요 없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 생각이 좀 바뀌었어요.

 

바로 원룸에 딱 맞는 청소기의 존재를 찾았기 때문인데요.

그중에서도 유명한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로, 제가 직접 구매해봤어요.

 

같이 알아볼까요~~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

크기: 328g

가격: 37,000원

충전시간: 약 4시간

모터 rpm: 최대 27,000회 / 모터 흡입력 2.0kpa

 

박스 외관에서도 보이는 귀여움ㅋㅋㅋ

조그만 게 청소기라니 좀 놀랍네요. 성능도 많이 궁금하실 텐데 계속 보면 사용 후기도 있습니다.

 

간단한 구성품과 제품 특징도 그림과 함께 한눈에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색상은 화이트, 베이비핑크, 다크그레이, 미드나잇블루. 이렇게 4가지가 있어요.

제가 구매한 미드나잇블루 색상은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제 구성품을 하나하나 알아볼게요~~

 

우선 설명서는 항상 그렇듯 패스~~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요즘 대부분 제품이 c타입을 선호하기 때문에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는 5핀을 지원하는 점이 다소 아쉽네요.

 

그리고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3종 교체형 노즐이 있어요.

 

 

1. 틈새용 노즐

가구 사이사이의 공간 등 청소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에 유용

 

 

2. 브러쉬 노즐

소파, 카펫 등 패브릭류를 청소할 때 유용.

 

 

3. 송풍 노즐

주로 키보드 등, 먼지를 흡입하기 어려운 공간에 유용.

 

 

이제 대망의 청소기 본체.

 

제가 이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 제품을 원룸 자취생들에게 강추하는 이유? 아시겠나요.

보이는 것처럼 크기가 매우 작기 때문에, 집이 크지 않은 원룸에 적합해요. 아무 데나 둬도 큰 무리가 없죠.

 

텀블러, 필통 닮은 듯(?) 청소기답지 않은 디자인도 한몫 단단히 하네요.

 

보이는 것처럼 파우치도 있으니까 보관에도 용이하겠죠?

 

 

청소기 전원 및 소리

 

전원 버튼을 클릭하면 켜지고, 약 3초간 길게 눌러주시면 꺼집니다.

 

※ 많은 분이 리뷰하면서 지적한 소음.

소리가 좀 많이 시끄러워요. 감안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제 청소 영상

 

간단한 청소 영상을 찍어 봤어요.
(혼자 하면서 찍었고, 더러운 거 좀 봐주세요ㅠㅠㅠ)

 

별로 크지도 않고, 무선 청소기임을 고려하면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좋은 청소기랑 비교하면 먼지를 빨아들일 수 있는 양, 크기 등은 떨어지겠지만 우리의 초점은 원룸에 맞는 청소기니까요!!

 

 

먼지 청소 방법

 

1. 청소기 본체를 돌려 위 사진처럼 분리해줍니다.

 

2. 보이는 필터를 꺼내 쌓여있는 먼지를 제거해줍니다.

 

 

※ 더러움 주의!!!!!

 

잠깐 영상 찍을 때 사용했을 뿐인데, 먼지가 상당하네요.

 

 

★★★★☆ (4 / 5)

디자인과 크기가 원룸에 적합한 청소기이다!!

 

단, 다른 핸디형 무선 청소기랑 비교해도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다.

완충하고 사용 시간이 좀 짧다는 점도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