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겨울이라 슬슬 집 공기도 차가워지고, 특히 다른 거는 다 괜찮은데 바닥이 너무 차갑더라고요. 그렇다고 바닥만 따뜻하게 하려고 보일러를 틀 수도 없잖아요. 보일러값도 만만치 않은데...

그래서 집에서 신을만한 겨울용 실내화를 구매했어요.(사실 집에서 쓰던 게 오래돼서 선물 받긴 함ㅎㅎ)

 

 

곽철이 굿즈 겨울 털슬리퍼 2종 : 콜리 팝업 스토어

[콜리 팝업 스토어] 콜리 Colley 브랜드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제가 받은 제품은 바로 곽철이 털실내화에요. 너무 귀엽죠???

저 멍청함 속에 숨겨져 있는 귀염귀염한 매력. 댕청미. 제 최애 캐릭터 중에 하나예요.

 

콜리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요. 배송비 3천 원 제외하고 12,900원이에요. 캐릭터 굿즈인 점을 감안하면 딱 그 가격대 하는 것 같아요.

저처럼 곽철이 굿즈를 좋아해서 이번 실내화에도 관심이 있는 사람들한테 솔직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택배에 빼꼼!!

비닐포장 뒤편에 표시사항 부분에 깨알같이 곽철이 캐릭터로 해놓은 부분이 진짜 사소하지만 덕후들이 진짜 좋아할법한 포인 트지 않을까 싶어요.

 

사이즈는 남녀 2개로 분류되어 있고, 남자는 260mm(255-265mm)라고 하는데 딱 제 발 사이즈랑 비슷해서 사이즈도 딱 맞더라고요.

 

 

실착용 모습인데요. 진짜 귀엽죠????? 아래를 쳐다보거나 집에서 돌아다닐 때마다 곽철이가 보이는 게 진짜 귀엽더라고요. 저처럼 곽철이를 좋아한다면 대만족!!

 

그리고 확실히 겨울용이라 바깥부터 안쪽까지 털이 감싸주고 있어 따뜻하더라고요.

착용감은 폭신폭신했고요. 다른 슬리퍼랑 조금 달라졌던 점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굽이 좀 있어요. 그래서 처음 신었을 때 느낌은 어 높다? 근데 이것도 금방 적응되니까 상관없는 것 같아요.

 

다만 단점도 당연히 존재했는데요. 

너무 흰색이라 금방 때가 타서 더러워질 것 같다는 점이랑 살짝 땀이 맺혀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한줄평: 곽철이 덕후들한테는 완전 추천!! (가격, 착용감, 귀여움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