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온라인 게임 순위권 TOP10을 지키고 있는 로스트아크.

스트리머들이 카멘 레이드 하는 모습을 보고 끌려서 저도 즐기기 시작했는데요.

 

모코코인 제가 정말 유용하게 이용하는 사이트 알려드리려고요.

 

1) 로아와

 

가장 유명한 사이트지 않을까요???

메인페이지만 봐도 업데이트 내역, 쿠폰코드, 주요 콘텐츠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많이 제공해 주는 유용한 사이트라서 다들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사이트 규모가 커지면서 배너 광고가 많아진탓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이게 제일 편하긴 하더라고요.

 

 

모모코인 저는 주로 순위탭에서 상위 유저들 세팅 보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서버별, 클래스별, 아이템 레벨 별 등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

 

2) 클로아

 

바로 이전 로아와 사이트랑 비교하면 진짜 심플하죠ㅋㅋㅋ

 

이 사이트는 로아 주요 내실 중 하나인 카드작.

그 카드작에 가장 중요한 떠돌이 상인 정보를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 떠돌이 상인 탭을 클릭하고, 본인 서버를 클릭만 하면 떠돌이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하면 디스코드 알림, 홈페이지에서 음성 알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3) 아이스펭

 

한 줄로 표현하면 가장 심플하지만 가장 숫자가 많은 사이트?

제련, 각인, 어빌리티 스톤 등등 각종 세팅을 최적화할 수 있는 사이트예요.

 

 

모코코가 제일 두려워하는 각인 세팅.

내가 맞추고 싶은 최종 세팅 값을 입력하면 어떤 걸 구입하고, 어떤 게 저렴한지 한 번에 쫙 나와서 쉽게 알 수 있는데요.

 

위 상단에 로아 API를 입력하고 정보를 기입하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잘 모르겠다면 해당 링크를 확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각인 계산기 설명서 - 2022/02/20

2021/11/19 * 검색 결과 복사 방식 변경

tistory.icepeng.com


 

사실 저는 이 사이트에서 각인 세팅보다 돌깎이.

일명 돌파고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최종 목표 돌을 설정하고, 각 추천대로 입력하면서 사용하면 끝.

물론 말 그대로 추천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