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원신을 예전에 시작해서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즐기고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 치고(사실 PC버전으로 하고 모바일로는 안 하긴 함ㅋㅋㅋ) 자유도도 높고 가볍게 즐기기 좋고, 나름 육성하는 재미가 쏠쏠한 게 매력인 것 같아요.

 

다 재밌는데 딱 하나 불만이 있다면 이게 용량이 장난이 아니라는 사실인데요. 물론 PC버전으로 하면 크게 압박은 없는데, 모바일로 깔고 하기에는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 혼자 20기가나 차지하고 있는 저 모습ㅋㅋㅋㅋ

진짜 다른 어플들보다 압도적으로 높아요. 진짜 용량 좀 줄여주면 안되냐고!!!

 

이제부터 아주 간단하게 용량을 줄여볼 건데요.

 

 

원신에 접속해서 설정 -> 리소스에 들어가 줍니다.

그 후 여기서 지난 임무 리소스 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맨 위에 있는 '지난 임무 리소스'를 제거 해주면 저 용량만큼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요.

제거 할 때 진짜 제거하겠습니까? 뭐 이런 문구가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 제거하고 다시 용량을 확인 해보면 약 2~3기가 정도의 공간이 확보된 걸 확인할 수 있어요.

 

※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니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