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무아스 손세정기'입니다.

 

예전부터 그냥 비누를 쓰기보다는 자동 손세정기를 써보고 싶더라고요.

전자기기에 관심도 많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잖아요.

 

 

제가 산 자동 손세정기는 무아스라는 브랜드의 제품이었는데요.

쿠*에서 판매 순위가 높은 제품이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2,800원이고

구성품은 손세정기, c타입 충전 케이블이 딱 끝이에요.

 

우선 가격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찾아보니까 더 비싼 제품도 많았어요.

 

※ 손 세정제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개봉해서 처음 쓰려고 하면 충전해야 하는데,

완충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3시간 정도면 충전 된다고 하네요.

 

 

스탠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벽걸이보다 떨어질 위험도 적고,

확실히 비누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인테리어적으로 너무 이뻐서 좋아요.

 

굳이 단점을 꼽아보자면 반투명 용기로 내부가 보인다는 점이 좀 미관상 아쉬워요.

 

 

실제 사용짤

 

제가 실제 사용 장면을 찍어봤는데요.

이렇게 세정기 디스플레이 밑에 손을 대면 거품이 나오는데요.

반응속도도 빨라서 정말 간편하고 거품도 적당하니 정말 마음에 들어요.

 

완전 충전 기준으로 약 320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때 디스플레이에 보이는 온도는 체온이 아니라 실내온도입니다!

 

 

부가적인 기능 중에 하나가 거품의 양을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데요.

위에 있는 전원 버튼을 짧게 2번 눌러주면 조절이 됩니다.

 

위 장면은 3단계인데,확실히 1단계보다는 거품이 많이 나오는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딱 1단계가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