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꿀템(?)은
바로 '오리온 초코파이 수박'입니다.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오리온 신상 여름 한정판 과자 3종.

 

보자마자 띠용??? 하긴 했는데, 맛이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나마 가장 무난할 거 같은 초코파이 수박을 직접 먹어봤어요.

 

 

외관&가격

외관은 우리가 아는 초코파이와 크게 다르지는 않은데요.

다만 수박이라는 컨셉에 맞게 전체적으로 초록 색감이 강해요.

 

가격은 12개입에 3,840원에 구매했어요. 참고로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함ㅎㅎ

 

 

실물&솔직한 맛

봉지도 귀엽게 수박 느낌 잘 살렸고요.

 

 

저는 특히 놀랐던 부분이 바로 이 초코파이 자체인데요.

 

초코파이 수박이라는 네이밍에 딱맞게 수박 느낌을 너무 잘 살린 것 같아요.

딱 보자마자 수박 같고 수박의 맛이 날 것 같지 않나요??

 

 

단면도 수박 느낌나게 기존 초코에서 빨간색으로 되어 있고요.

 

가장 중요한 맛은 뭐랄까....?

먹었을 때 향과 느낌은 수박 같지만, 약간 수박 젤리 맛?

개인적으로 수박 본연 맛이라기보다는 수박의 향이 많이 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총평★]

초코파이 수박이라는 네이밍에 맞게 수박 느낌과 맛은 잘 살린 것 같다.

다만 계속 먹을수록 기존 초코파이가 땡긴다....

 

구관이 명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