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불떡클럽 연남본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30 2층
영업시간 11:40~22:30 (라스트 오더 22:00)

 

 

이제 코로나가 많이 완화되어서 정말 오랜만에 홍대 쪽으로 놀러 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특히 홍대 쪽에는 정말 맛있고 이쁜 맛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잖아요. 제가 이번에 떡볶이 맛집으로 괜찮은 곳을 가봤어요.

 

 

바로 불떡클럽이라는 곳인데요.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연트럴 파크 쪽으로 2분 정도만 걸으면 매장이 보여요. 정말 가깝고 편하게 갈 수 있겠죠??

 

저는 주말이지만 오후 2시를 넘긴 애매한 시간에 가서 얼마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 대기할 때는 매장 입구 옆 계단에서 줄을 서는데요, 입구 옆에 대기명단을 적어야 하기 때문에 무작정 줄 서지말고 대기명단 적고 줄 서세요~~

 

 

불떡클럽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가 바로 이 테라스에서 뻥 뚫린 뷰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뷰 맛집이라는 점!

 

하지만 아쉽게도 저는 테라스 자리는 못 앉았어요ㅠㅠ, 그래도 테이블 자리가 보이는 것보다 안쪽에 있어서 자리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 매력포인트는 홍대 연남동의 느낌을 살려 매장 자체가 힙하고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가득해요.

 

 

다만 만족스럽지 못했던 점도 있었는데요. 바로 떡볶이 치고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저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2번 세트 메뉴로 토마토라구떡볶이+바삭크리스피+청포도에이드 이렇게 된 구성으로 먹었어요.

 

 

[토마토라구떡볶이]

 

불떡클럽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시켜먹었는데요. 확실히 맛은 기존의 떡볶이와는 다르고, 토마토 맛이 굉장히 강해요. 그리고 좀 꾸덕꾸덕한 느낌?

그리고 약간 매콤해서 매운걸 못 먹는다면 주문 전에 맵기 조절을 해야 할 것 같아요.

 

 

[바삭크리스피]

치킨이랑 케이준 프라이가 같이 나오는데, 치킨의 비중이 좀 더 많아서 먹다 보면 양은 진짜 많고요. 바삭크리스피라는 이름답게 정말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케이준 프라이는 좀 맛이 자극적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맥주 한잔 하면서 먹기 딱 좋은 맛이었던 것 같아요.

 

청포도 에이드는 뭐 무난 무난한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청포도 에이드 딱 그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