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곰표 팝콘'입니다.

 

곰표 젤리, 곰표 나쵸에 이어서 이번에는 곰표 팝콘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팝콘은 클래식한 맛도 있지만 캐러멜, 갈릭 등 다양한 맛도 있잖아요. 과연 곰표 팝콘은 어떤 맛이 있는지 앞으로도 사 먹을만한 장점은 있는지 궁금하네요.

 

같이 알아볼까요~~

 

 

중량은 125g으로 곰표 나쵸보다는 좀 적은데 팝콘이다 보니까 실질적인 양은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저는 인터넷에서 2,000원에 구매했는데요. CU 편의점에서는 1,700원이라고 하네요.

 

총 칼로리는 605kcal. 다행인지 나쵸보다는 전체적인 성분이 낮네요.

 

 

질소 포장 같지만 먹다 보면 한꺼번에 다 못 먹을 정도의 양인데,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좋아요.

 

'오리지널' 팝콘이라 그런지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딱 기본 맛.

 

우리가 흔히 아는 클래식한 그 맛을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먹다 보면 되게 짭조름한 팝콘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전체적으로 그 맛이 났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