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아이패드 키보드 'ESR 키보드 케이스' 입니다.

 

아이패드 키보드로 가장 유명한 제품은 '로지텍 슬림 폴리오',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매직 키보드'까지....

 

하지만, 다 10만 원이 넘고 제일 비싼 건 40만 원 까지 넘어버리니....이거 원 참 사기 어렵잖아요.

 

저도 똑같은 고민에 빠져있던 찰나 열심히 서칭하고 직접 산 이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박스 외관은 정말 심플하죠. 간단한 스펙과 디자인.

사기 전에는 몰랐는데, 표지 보니까 왜 저렴한지 알겠더라고요. 중국산 제품.....

(역시 싼 데는 이유가 있는 법)

 

가장 중요한 스펙

 

USB-C 타입

가격: 약 8만 원

2시간 충전으로 60시간 동안 사용 가능

 

이 제품을 구매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한 가격.

물론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다른 제품들에 비교하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색상은 블루, 레드, 블랙 3가지의 색상이 있으니까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좋아해서 이 색으로 구매했어요.

 

색감 자체는 그렇다 쳐도, 재질이 썩 좋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인조 가죽이라고는 되어 있지만, 그냥 부드러운 천 만지는 느낌???

 

 

위 사진처럼 뒷부분을 고정하여 스탠드 기능을 탑재했어요.

 

그러나, 다른 제품들은 다 되는 각도 조절이 안 돼서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드디어 내부 사진입니다.

 

아이패드 본체를 끼우는 곳은 실리콘으로 되어있고, 도트가 찍혀있는데요.

실리콘이라 그런지 충격에 잘 보호가 될까 걱정이 앞서네요.....

 

 

아이패드 옆면에 애플펜슬이 자력으로 거치 될 수 있게 홈을 만들었어요.

케이스를 닫을 때는 애플펜슬을 저렇게 다 덮어주더라고요. 이 부분은 좋은 거 같아요.

 

그러나, 실제로 사용할 때에는 애플펜슬을 툭툭 건드리게 되면서 종종 떨어지니 주의해주세요.

 

 

아이패드 본체와 키보드 사이에 애플펜슬을 보관하는 홀더 스트랩도 있는데 저는 잘 쓸지는 모르겠네요.

 

 

키보드에 가장 중요한 타건음.

 

개인적으로 타건 음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기계식 키보드처럼 키감이 좋지는 않았어요.

 

 


※ 출처: 애드온샵 유튜브

 

 

 

 

★★☆☆☆ ( 2.5 / 5)

 

당연히  저렴한 가격은 장점. 하지만 그렇게 전체적으로 만족할 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철저하게 가성비만 신경 쓰신다면 이 제품 추천하지만,

그게 아니면 그냥 좀 더 투자해서 다른 제품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