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쿠팡 로켓배송 지연'입니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한다는 쿠팡 로켓배송. 다른 사이트보다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내일 도착하는 점 때문에 쿠팡에서 사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태까지 무조건 내일 도착했었는데, 이번에는 다음날에 도착하지 않더라고요. (당장 급한 게 아니어서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정말 급했던 물건이라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이런 상황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기존에 사용하는 면도기가 좀 오래돼서 새로 면도기를 샀어요. 보시는 것처럼 로켓배송이라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주문 목록에서 보면 2020.12.19(토) 일에 주문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원래라면 일요일에 도착했어야지만, 월요일에 도착했네요.

 

저도 당황스러워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배송이 늦어진다는 안내 문자가 온다고 하네요? 근데 전 받지도 못했고요.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1:1 채팅 문의를 해주면 됩니다. 본인이 주문한 상품에 대해 문의를 해주고 궁금한 점을 질문합니다.

 

이때 저는 문의를 남겨두면 나중에 답변해주는 줄 알았는데 실시간으로 상담사와 연결해주더라고요. 심지어 저때가 새벽 1시였답니다;;;; 다시 한번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어떤 이유로 배송이 지연되었는지 설명해주고, 배송지연 관련해서 쿠팡캐시 1천 원을 지급해줬습니다. 예전에는 3천 원이라고 했는데 1천 원으로 바뀌었나 보네요.

 

 

※ 그리고, 다음날 오전에 문자도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