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롤 나만의 상점'입니다.

 

드디어 이번 10.25 패치를 통해 롤에서 나만의 상점이 업데이트되었는데요. 나만의 상점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알려 드리고,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다른 상품도 같이 알아볼까 합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롤 클라이언트 메인 화면이 바뀌었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 챔피언 렐이 드디어 구매도 가능하고, 물론 플레이까지 가능합니다.

 

이건 둘째 치고 메인화면 위쪽에 빨간 테두리가 있는 곳을 보면 '나만의 상점' 칸이 새로 생긴 걸 볼 수 있어요.

 

 

나만의 상점 기간: 1월 19일 2시까지

 

나만의 상점은 자기가 최근에 많이 플레이한 챔피언, 숙련도가 높은 챔피언, 비슷한 라인을 가는 챔피언의 스킨을 특별 세일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자신만의 상점입니다.

 

나만의 상점을 클릭하면 총 6개의 스킨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맨 처음에는 위 사진처럼 다 닫혀 있고, 하나하나 클릭하면 이펙트와 함께 열립니다.

 

원래는 전설급 스킨은 안 나왔던 거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는 포함되어 있네요.

 

제 상점은 꽤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해서 좀 애매하네요. 우선 룰루는 무조건 살 것 같네요.

 

 

기간: 2021년 5월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프레스티지 상점도 다시 열렸는데요.

 

K/DA ALL OUT 카이사, True Damage 세나·야스오, 메카 삼국 가렌, 별 수호자 소라카, 비전 마법사 조이, 악의 여단 자이라, 암흑의 별 말파이트, 영혼의 꽃 티모, 초능력특공대 이즈리얼, 펄스 건 루시안, 흑요성용 세트 스킨 등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무조건 프레스티지 스킨이 필요한 게 아니면 2020 초능력특공대 꾸러미도 괜찮아 보이네요. 무작위 스킨 파편 6개 및 1,350~3,250 RP의 무작위 스킨 파편 3개를 준다고 하네요.

 

 

기간: 2021년 1월 27일 06:00까지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전투 여왕 시리즈 스킨을 맞이해 전투 여왕 토큰으로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전투 여왕 상점도 생겼는데요.

 

2200 전투 여왕 토큰을 100 프레스티지 포인트로 변환이 가능하네요.

 

 

전투 여왕 스킨은 다이애나, 렐, 잔나, 카타리나, 키아나 총 5명의 챔프로 출시되었어요.

 

다양한 세트 상품과 전투 여왕 토큰을 얻을 수 있는 패스 상품도 팔고 있어요. 자세한 정보는 패스 상품을 클릭해보면 확인할 수 있어요.

 

※ 토큰은 2021년 1월 21일 16:59분까지만 획득 가능합니다!!

 

 

나무정령 스킨도 새로 출시 했는데요.

 

여태까지 스킨이 단 한 개밖에 없던 오른에게 새로운 스킨이 생긴 시리즈로 많은 화제가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