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애플워치 스트랩 보관함'입니다.

 

애플워치를 사게 되면서 스트랩으로 줄질을 하는 재미에 빠졌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보관함을 사려고 열심히 알아보던 도중에 꽤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어요.

 

같이 알아볼까요~~

 

 

바로 이렇게 생긴 애플워치 스트랩 보관함인데요. 벽걸이 제품인데 가격이 9,900원으로 엄청 저렴해요.

 

구성품은 이렇다 할 건 없어요. 보관함과 벽에 걸 수 있는 끈만 들어 있어요.

 

수납공간도 무려 24개나 됩니다.

 

 

앞면은 베이지색, 뒷면은 브라운색으로 되어 있는데요. 앞면 베이지색이 생각보다 이쁘게 잘 빠졌어요. 사진도 괜찮은데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이뻐요.

 

그런데, 뒷면 퀄리티에는 좀 실망했는데요. 이게 그냥 부직포거든요. 뭐 9,900원이라는 가격에 뛰어난 퀄리티를 바라는 것도 좀 그렇긴 하지만 부직포는 좀....

 

 

수납칸 길이와 너비가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어요. 그 안도 부직포니까 스트랩을 넣었다 뺐다 할 때 긁히지 않을까 싶긴 하더라고요.

 

 

스트랩을 한 번 넣어봤는데요. 넣어보니까 길이가 좀 짧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어떤 스트랩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잡아서 빼기 쉽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일체형 애플워치 스트랩은 수납이 안 돼요. 저는 위 사진처럼 위 칸·아래 칸 동시에 사용하면서 수납했어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 저렇게 벽에 걸 수 있는 끈이 있어서 벽에 걸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거든요.

 

 

짜~잔. 이렇게 벽에 걸기만 하면 적은 공간으로 많은 애플워치 스트랩을 보관할 수 있어요.

 

※ 다이소에서 꼭꼬핀 사면 저렇게 벽에 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