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s 오피스

안녕하세요! 빡세게 리뷰해주는

빡대리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접점 부활제 'BW-100' 입니다.

 

어떻게 이 제품으로 조이콘  쏠림 현상을 해결하는지 감이 안 잡히시죠?

 

제가 쉽고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닌텐도 스위치는 닌텐도에서 발매한 게임기로, 요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때문에 많은 분이 구매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이 만족하는 게임기이지만, 다들 큰 단점으로 이걸 뽑는데...

 

 

바로 조이콘의 내구성

 

다양한 이슈 중에서도 제일 심하고, 많은 분한테서 나오는 현상으로 '쏠림 현상'이 있어요. 스틱을 움직이지 않았는데 멋대로 움직이는 현상이죠....(게임 도중에 자기 캐릭터가 스스로 움직인다면 의심을 해보시는 게 좋아요)

 

 

보이시나요? 분명히 저는 왼쪽 스틱을 건드리지 않았는데, 혼자서 계속 위 방향으로 가고 있는 현상이...

제 닌텐도 스위치도 아니나 다를까 쏠림 현상이 생겼고, 점점 심해져서 이 지경에 다다랐네요.

 

해결 방안이 뭐 없을까 알아보던 도중 'BW-100' 이 제품만 있으면 된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10,000원 안팎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사용 방법은 에프킬라 뿌리듯이 일반 스프레이처럼 뿌려주기만 하면 끝!

(위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옆에 빨간 스틱이 있어서 그걸 뽑고 뿌려주시면 집중해서 뿌리기 가능!!)

 

 

이렇게 뿌리고자 하는 스틱을 살짝 들어 올리고, 그 안을 골고루 뿌려주시면 되는데요.

 

정말 간단하죠~~

 

 

결과는 대성공!!!!!

 

 

★ ( 5 / 5 )

 

너무 만족스럽네요.

어렵지도 않고, 물건도 구하기 쉬운데 효과는 직빵이니까요.